줄기세포 화장품 개발

15년 줄기세포 연구에 역사를 가지고 있는 ㈜마리아바이오텍에서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을 원료로 한 화장품을 출시하였습니다. ‘10일이면 10대의 피부가 된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출시한 텐텐셀(10·10 Cell MGF)은 이름 그대로 주름개선 및 미백효과를 나타내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인체 조직 중 가장 많은 줄기세포를 추출할 수 있는 지방조직을 채취하여, 여러 번의 배양 단계를 거치면서 생성된 수십여 종의 인체친화적인 단백질이 함유된 배양액을 무균 동결 건조방식으로 처리하여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러한 줄기세포배양액에는 10가지의 성장인자와 130여종의 인체친화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어 텐텐셀(10·10 Cell MGF)의 이중 기능성 효과를 더 뚜렷하게 볼 수 있습니다.

피부는 최고의 천연화장품 공장이라는 말이 있듯이, 화학 성분을 바르지 않는 피부 그 자체가 제일 좋다고 합니다. 텐텐셀(10·10 Cell MGF)은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을 원료로 사용하였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텐텐셀(10·10 Cell MGF)은 오일이 함유되지 않은 앰플이기 때문에 스킨 또는 토너를 사용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충분히 흡수시켜준 후 로션과 크림 등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줄기세포 화장품

(구 텐텐셀 28EA 제품)

줄기세포 화장품

(현 텐텐셀 10EA 제품)

효능효과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수량정보

6ml 앰플 *10 EA

제품명

줄기세포 배양액 리포좀 세럼

특징

인체유래 지방줄기세포 배양액 리포좀 25% 함유

줄기세포 화장품 바로가기